타이어렌탈 신용카드 실적없이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타이어렌탈 서비스, 그 역사는 그리 길지 않습니다. 2015년 넥센타이어에서 업계 최초로 ‘넥스트레벨 렌탈’ 서비스를 출시하였는데요. 이 글에서는 만약 타이어렌탈 선택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누구보다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타이어렌탈을 이용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장점이 있으니 반드시 확인하시고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타이어렌탈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타이어렌탈 장점

 

목돈 부담이 없다

18인치 기준, 어느정도 괜찮은 등급의 타이어를 열심히 발품 팔아서 구매하면 4본에 50만원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평소 지출이 많은 분들에게는 매달 2만원 이내의 렌탈료만 지불해도 한 번에 목돈을 아낄 수 있죠. 하지만 명심하세요. 렌탈료 전체가격이 타이어 전체 구입비용보다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현재의 큰 지출을 막는 수단일 뿐입니다. 이 시스템은 타이어 렌탈 뿐만 아니라 타 가전 제품에도 동일한 시스템입니다.

 

무료 위치교환 서비스

타이어 위치교환 주기는 보통 1년, 15,000~16,000km이며 비용은 지점마다 상이한데 보통 2 ~ 5만원정도 비용이 발생합니다. 타이어렌탈을 이용하시면 이러한 위치교환 개념을 잘 모르시는 초보자 분들에게 자동 서비스관리를 해주는 점, 비용이 무료인 점이 장점입니다. 타이어  위치교환을 통해서 4개의 타이어를 일정하게 마모시켜 타이어 수명 연장에 도움이 되며 편마모를 방지합니다.

 

파손 및 조기 마모 무상교체 서비스

타이어렌탈에 있어서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계약 기간 동안 사고 등 소비자 과실로 인한 파손이나 타이어 조기 마모가 되더라도 동일 타이어로 무상 교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추가요금을 내고 보증 서비스를 가입한 소비자에 한해서만 적용이 되며 그 금액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아래 넥센타이어 타이어렌탈의 보증 서비스 종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림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필자는 안심 CARE를 추천드리는데 그 이유는 타이어 조기 마모 무상 교체는 물론이고 얼라인먼트 1회는 최초 타이어 교체 시 반드시 필요한 항목이기 때문입니다. 휠 얼라이먼트의 개념을 모르시는 분들은 클릭하셔서 관련 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이어렌탈 가격표

 

타이어렌탈 신규 구매비용보다 이득이다?!

타이어렌탈은 타이어를 본인이 직접 발품을 팔아 저렴하게 구매하기 어렵거나 타이어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 관리를 쉽게 받고자 하는 초보자 분들,  운전 빈도 수가 많아 타이어 교체주기가 짧은 분들이 이용하면 적합합니다. 또한 본인이 원하는 타이어 모델이 특별히 없어서 마음 편하게 추천받고 싶은 분들에게도 해당이 되겠습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타이어 구매경력이 많은 능숙한 분들은 본인이 충분히 새 타이어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을 것이며 주기적인 관리 또한 자신있게 하시기 때문에 타이어렌탈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즉, 타이어렌탈 비용은 결코 발품팔아 합리적으로 구매한 타이어 구매비용보다 저렴하지 않다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결론적으로 타이어를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없다면 아래 글에서 큰 대안으로서 타이어 렌탈을 이용하되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타이어렌탈 신용카드 실적없이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비싼 타이어 4짝을 최소한의 비용을 들이고 편안하게 관리받는 유일한 방법이 여기에 있습니다. 원하시는 특별한 타이어 모델이 없다면 이 방법은 아마 가장 저렴하게 타이어를 교체하실 수 있는 해결책이 될 것입니다. 타이어 렌탈료는 해당 회사에서 홍보하는 제휴카드를 발급받아 매달 일정금액 이상(최소 30만원)의 실적을 채우시면 엄청난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30만원이라는 제휴카드 실적을 쌓는다는 것은 어떤 누구에게는 이것 또한 부담이 될 수가 있죠. 여러분들 중 혹시 휴대폰이 없는 분들이 있으신가요? 아파트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매달 관리비를 납부하고 계십니다. 이 두 가지 항목을 제휴카드를 통해 매월 자동결제 처리 해놓으신다면 충분한 실적이 될 것입니다. 기타 주유비, 병원비, 식당 이용비 등 생활에 필요한 부분들을 추가로 보충해 준다면 실적이란 걱정은 더이상 안하셔도 되겠네요. 아! 매년 발생되는 카드연회비 10,000 ~ 15,000원 정도의 금액은 지불할 능력이 되실거라 봅니다.

 

자주하는 질문 ( FAQ )

Q : 타이어렌탈의 장점은 무엇인가?

A : 자동관리 문자전송 서비스, 타이어 신규 구매비용에 필요한 목돈이 필요하지 않음, 타이어 위치교환 서비스와 타이어 파손 및 조기 마모로 인한 무상교체 가능

Q : 타이어렌탈  VS 타이어 신규구매

A : 타이어를 저렴하게 구매 및 관리방법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분들이나 운전 빈도수가 많은 분들은 타이어렌탈을 추천하고 타이어 구매 및 관리능력이 뛰어나신 분들이나 운전 빈도수가 적은 분들은 신규 구매가 유리하며 더욱더 저렴하다.

 

추천글

엔진플러싱 가장 효과적이고 저렴하게 하는 방법